본문 바로가기

★ 주지훈/주지훈·담론

[주지훈] 일식집 후기 -

 

 

주갤 샐리지훈님이 올리신 글 -

 

 

.

.

.

.

 

쇟 친구가...압구정 어떤 일식집에서 생파를 했는데....(쇟는 거기 참석 안했음..)

거기가 우리후니 자주 오는 곳이랬나봐~

근데..마침 후니가 거기서 여자모델후배들과 저녁 식사를 하고 있었대...

바로 옆방에서....(방으로 되어 있는 일식집..!!)

그 방 앞을 지나면서 들었는데.. 후니가..."원래 이 바닥이 힘들잖아~~~" 이러면서..

후배들한테 충고?조언? 이러는 분위기였대~~~^^

이 친구는 후니 팬 아닌데...이 날 생파 모임의 멤버 중... 팬이 있었던거지..ㅋㅋ

얘가 생일케잌 한 조각을 잘라서 접시에 담더니..후니 갖다 주겠다며..옆방으로 갔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돌아오지를 않더래~~~~ㅋㅋ

그래서 한 명이 그 친구를 찾아 나간거야...ㅋㅋ

그랬더니..글세... 후니있는 방 문 앞에 쭈그리고 앉아서...혼자 케잌을 먹고 있더래~~~ㅋㅋ

그래서 왜그러냐고 했더니...

쪽팔려서 도저히 못들어가겠다고 했나봐~~~ㅋㅋ  

(이거 캐동감~! 나같아도 모델들만 ㅊ있는  방에 팬이랍시고 케잌 한 조각 들고 절대 못들어감~!! ^^)

근데..그 때.. 생파 참석하기로 한  남자 후배가 뒤늦게 도착했는데...

얘가  모델 출신이었던가..모델 활동하는 애였던가... 암튼 그래서.. 얘가 자기 지훈이 형 쫌 안다며...ㅋㅋ

얘가 케잌 혼자 먹던 주지훈 팬을 데리고 그 방(=후니방)에 들어갔대~

그러면서 후니한테 얘기해줬나봐~~ 이 눈하가 형 팬이라고~~~ㅋㅋ

그러면서 케잌 얘길 해줬나봐~~~ㅋㅋ

그랬더니...지후니가... 웃으면서 .... 그 먹다남은 케잌을 같이 먹어줬대~~~ㅋㅋ



모야~~~~^^  완전 개념차~~~~^^

개념찬 거 맞지~??? 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