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에 말걸기 ◀◀/● 아딸라의 수다

[소식] 아동 예절 교육의 선두주자!!! - 색동 예원

ㅋㅋ

 

울 사랑방 식구 중의 한 분이신 '늘 고민하는 배우' 님 - 잡지 책에 인터뷰 기사가 났어요~~~

 

늘 고민하는 배우님은 아동들의 예절교육을 맡아서하는 '색동예원'의 대표직을 맡고 계시죠.

울 사랑방에는 대표직을 맡으신 분이 참 많으시다능 - ㅎㅎㅎㅎㅎㅎ 갤러리, 아트홀 의 대표직 뿐 아니라 

사랑방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저, 아딸라~~ 음홧~ ㅋㅋㅋㅋ ( 사실.... 좀 부끄러워서 크게 웃는 거라능....;;;; )

하여간에 이런 역량있는 분들을 알고 있어서 전 참 영광입니다.

 

꼬망세라는 아동잡지, 이번 11월 호에 늘 고민하는 배우 님의 기사가 2 페이지 가득 나왔어요.

제가 스캔을 했어요. 이거 한다고.. 스캐너가 맛탱이가 가서 다시 드라이버 깔았는데 안되서 다시 지우고 난리를 펴가지고 3시간만에

스캔 떴슴돠...

 

클릭하면 큰 사이즈 되니까 기사문 한번 읽어보세요~~ 1999 년부터 사업체를 열었다고 하는데 그럼 대체 몇 살 때 대표직을 맡은 것임?? @@

 

 

* 근데 대표님 - 대표님이 이민호 팬이신 건 주변에서 다 아시죠?? -

 

 

색동예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뽀나쓰로 - 예쁘게 한복입은 '늘 고민하는 배우' 님의 사진입니다~~ ㅎ

잘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