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송중기(JoongKi)/송중기 그 남자

[송중기] 실제로 보면? 생중기 본 사람들의 후기







이건 중국 바자 화보인데


눈이 크기도 크고 눈빛이 강하고 그렇군요 







턱선이 은근 예쁘구요


콧구멍은 하트 모양 ㅋㅋㅋㅋ





생중기, 실제로 송중기를 본 사람들의 후기 


생중기 낫닝겐 느낌. 굉장히 조각같음. 자가운 면도 있으면서 여유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피부가 원래 색일때는 이목구비 안보이고 눈밖에 안보임. 뭔가 눈부신 느낌이 강하다고 해야하나. 이목구비 제대로본건 입대 직전에 얼굴 탔을때. 피부가 타야 이목구비가 보인다는. 눈이 정말 크고, 눈빛이 정말 강해. 빨려 들어가는 거 같고, 이제껏 본 사람들 중 눈빛 갑


생중기 보고오면 사진보고 누구세요? 하게 됨.




사람들이 알고있는 우유랑은 거리가 멀고, 나는 생중기 처음볼때 미술시간에 본 석고상 생각났음. 말하다보니 보고싶네ㅠ




송중기 실물은 진짜 눈 밖에 안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스때 첨봤는데 오글거리지만 진심 요정같았음ㅋㅋㅋㅋㅋㅋ 피부 눈부시고 후광 쩔고 눈 크고 진짜 피부랑 눈밖에 안보임ㅋㅋㅋ 턱에 큰 흉터? 있는것도 안보이더라.

 사람 시선을 딱 눈에 잡아두는 느낌. 그때도 기억나는건 낮고 울림 좋은 목소리가 취저 였던거랑, 애들 좋아하는 거. 애기 보려고 무릎 꿇고 앉은 거 생각나네ㅋㅋㅋ




내가 팬싸 갈 때 마다 놀랐던건 얼굴이랑 존나 잘 어울리는 목소린데 끝나고 집에와서 생각하면 정말 눈 밖에 안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눈 중 제일 컸고 제일 쇼킹했고 제일 기억에 남는 눈은 티로 쇼케 퇴근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남색 후드 입고 튀나왔는데 존나 이쁜것..... 나머지는 니들이 직접 보길 니들이 직접 꼭 보길


목소리가 진짜 개쩔음. 여리미 목소리에 익숙해져있다가 본인 실제 목소리 들을때 그 충격이란 ㄷㄷㄷ


아 고맙습니다 했는데 나는 고맙습니다 듣기전에 이미 아ㅡ 저음에서 쳐발림. ㅋㅋㅋ 살다살다 아ㅡ 한마디에 설레기는 첨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에 진심 약탔음. 하여간 생중기는 꼭 봐라.




송중기 갤에서 가져온 후기들입니다.


혹시 보게 될 기회가 생긴다면 거부하지 말고 받아 들여야 되겠군요







아래는 송중기가 군에 있던 시절, 그를 직접 본 분의 후기입니다


사찰은 건봉사








귀공자 티...

귀족 집안의 자제같은 기품 

한 나라의 왕자같은 모습

강한 에너지

눈에는 총기

얼굴은 맑고

착하고 성실하고 예의바른 엄친아의 모습

얼굴에서 빛이 나고 몸에서 아우라가 나면서 주변 사람들의 빛을 죽이는 사람

태양같은 존재


정말 빛나는 사람

.

.


태양의 후예에 나오기 전에 적었던 글인 듯 한데 

이미 태양의 후예가 될 것임을 예언한 듯한 이 후기 ㅋ


그리고 표현력이 대단하시다


이렇게 구체적으로 느낌을 언어화하기가 쉽지 않은데

표현력과 어휘력이 작가 수준이다






아래는 공항직원분의 후기






잊을 수 없는 눈빛을 가진 송중기 -








유시진 모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