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강동원/강동원·article

[강동원] 무비위크 9주년 인터뷰와 화보

 

초능력자 촬영당시 의 어려웠던 점들과 이전 작품들에서 발전했다고 생각하는 점들이 나와 있네요.

 

출처는 디시 강동원갤러리의 둘둘 님입니다...

 

둘둘님......ㅎㅎㅎㅎㅎ 그 때 내가 밥사줬던 횽...ㅎㅎㅎ

 

여전히 - 그 오랜 시간, 한 배우를 써포터하다니  - 강동원은 든든하겠어요~~

 

 

 

 

 

 

 

 

 

인터뷰는 클릭하면 커져서 읽기가 편하실거에요.

 

연기를 잡아가는 방법에 관한 건 - 다른 배우들에게도 도움이 될 얘기들 같군요 -

 

어떤 여성 스타일이 좋은지?

- 같이 죽자고요?

 

자신이 관심있었던 스토리에 관한 얘기를 할 때는 자신의 의견을 확실하게 말하는군요 -

점점 나이가 들어갈수록 뭔가 또렷해지는 것 같아요. .. 예전에도 그랬지만 - 절대 물렁한 사람이 아닙니다.

 

 

 

정말로 다양한 스타일의 영화에서 실험적으로 도전하는 자세의 강동원.

 

강동원이 멜로물을 한다면 어느 투자자라도 다 투자하려 달려들 것이다. - 이런 말을 들었었는데

드디어~!! 아멜리아 를 하구요 - 괴짜 천재 스타일도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 초능력자에서 그런 연기를 보여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