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에 말걸기 ◀◀/● 스윗 홈

[이케미스트] 초강추 클렌징, 메이컵 리무버 가르니에 2 in 1

 

 

써 보니 너무 좋아서 -

 

검색해 봐도 이것 쓰시는 분이 많이 안 계신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혼자만 알려고 그랬는데 - ㅎ

 

 

가르니에 (Garnier) Simply Essentials Soothing 2 in 1 make-up remover

 

 

 

이것입니다.

 

보시니까 위 아래 기름층과 수분층이 둘로 나뉘어져 있죠?

 

평소 아이 메이크업 지우는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에서 주로 보이던 그런 모습입니다.

 

저걸 흔들어서 잘 섞이게 한 뒤에 퍼프에 적셔서 닦아 내면 됩니다.

퍼프 1장으로 겨우 닦고 말끔하게 닦으려면 2장 정도 필요합니다.

 

저게 좋은 이유는요,

 

1. 너무너무 잘 지워진다.

2. 하나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부터 입술 화장, 섀도, 모든 것을 이것 하나로 - 다 지울 수 있다.

3. 순하다. 클렌징 오일 쓰면 뾰루지나던 우리 동생이 이것 쓰고는 얼굴에 평화를 찾았다.

4. 매우 매우 - 저렴하다. 3천 450 원 정도.

 

이걸로 키스미 마스카라까지 다 지울 수 있습니다.

초강력 리무버입니다.

 

위에 사진에도 보여요. 센서티브한 피부에 조차 쓸 수 있고, 워터프루프에조차 쓸 수 있다고.

 

가만 생각하면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가지고 얼굴 전체를 다 지울 수도 있지 않나 궁금해 했던 때가 있습니다. 그 연약하고 섬세한 눈 부분을 지울 수 있는 리무버니까 얼굴 전체를 지워도 되지 않을까 하고.

 

하지만, 그런 제품이 안 나오는 데는 이유가 있겠거니 했죠. 재료가 좀 비싸거나 해서 그런 건 아닐까?

 

이거 해외 판매 사이트에서 후기를 보면요,

 

" 왜 이전에 다른 회사들에서는 이런 제품을 만들지 않았을까?"

라는 후기가 있기도 하답니다.

 

가르니에는 로레알의 자회사들 중 하나입니다.

 

유기농이라고는 하는데 백프로는 아닌 것 같구요, 조금 순한 정도로 저는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 클렌징 제품들이 저렴하고 또 품질도 좋아서 많이 찾는 것 같더군요.

 

가르니에의 클렌징 제품들은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제가 앞 전에 소개해 드렸던 클렌징 워터도 있구요 ( 링크 ) 또 지금 소개해 드리는 이 물, 기름 두 층으로 된 투 인 원 리무버 ( 링크 ) 이 두 제품이 가장 인기많은 제품입니다.

 

그 외에 클렌징 밀크도 있고 굿바이 드라이라고 건성 라인의 클렌징 밀크도 있습니다. 클렌징 티슈도 있구요, 참 종류가 많은데 제일 인기있는 상품이 바로 위에 소개드린 2 가지랍니다.

 

이 투 인 원 메이컵 리무버는 가격이 현재 이케미스트에서 200 ml 에 2.09 파운드 = 3,444 원 입니다.

 

하나 장바구니 담으면 자동으로 2개가 담겨져요. 이 제품은 2개씩 파는 제품입니다.

 

부가세 할인은 영국 밖으로 나가는 제품은 부가세를 감면해 주는데요, 대략 8파운드 정도 사면 1파운드 정도가 할인된답니다. 꽤 크죠?

 

 

결론 -

 

이 클렌징 메이컵 리무버 - 앞으로 계속 이것만 주욱 쓸 의향이 있다. 여태 쓴 것 중에 최고다 라는 것.

 

제품 바로 가기 -  http://www.echemist.co.uk/p-garnier-simply-essentials-2-in-1-make-up-remover

 

 

 

 

이케미스트에서는 -
20 파운드 
이상 사면 무료로 한국까지 배송해 줍니다.

액체는 1000 ml 까지만 한번에 배송해 줍니다. 

1000 ml 넘으면 이케미스트에서 알아서 두 번에 나눠 배송해 줍니다.

왜냐면, 무료기 때문에 - 이케미스트는 한번에 배송해 주거나 두 번 나눠 하거나

그들로선 돈을 더 지불하는 게 아니라서 그렇게 나눠 배송해 줍니다.

단, 택배가 아니라 일반 국제 우편으로 오기 때문에 최소 열흘이상 걸리고 최대 2~3주까지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품 총액에서 마지막 결제시에 부가세 15% 정도가 더 할인됩니다. 영국 밖으로 배송될 때는 부가세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