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우빈(WooBin)/김우빈 ABOUT

[김우빈] 연령대별 맞춤 팬 서비스 .gif



<0~10세>



앗뇽~! ^^



볼 톡톡 ㅎㅎ 졸라 귀여움








<중고딩>



+ 고마워~!!!  공부열심히해





<20~30대>



안고



안아 주고 



푹 안아 줌 -








<어르신>



....;;;;; ^^;;;;;;;



감사합니다 (꾸벅) 안녕히 가세요 (꾸벅)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조심히 들어가세요 (꾸벅)





아이고 안녕하세요




출처: 쭉빵카페  but his face







얼굴에 어려워 함이 뚝뚝~ 떨어진다 - ㅎㅎ

난 안 가야지 - ㅎㅎㅎ



아래는 게천에서 가져온 건데 -


어느 아줌마의 사인회 후기 -



아는 아줌마가 별내 이마트에서 열린
김우빈 팬사인회에 갔었는데..
김우빈이 XX누나..라고 쓰다가...
아줌마가 김우빈한테..고3아들이 있다고 하니깐.
김우빈이 헉~~하고...누나를 누님으로 고쳐줬다는데...
아줌마가 아쉬워하더라구요..ㅋㅋ
김우빈 귀엽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