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향기나는방/뮤직살롱

[Music] Sade - By your side -내가 당신곁에 있을께요

 

3

 

 

 

곡명: By Your Side

 

가수: Sade

 

수록 앨범: Lovers Rock (2000)

 

You think I'd leave your side, baby?
You know me better than that

 

그대여, 내가 당신 곁을 떠나리라 생각하시나요?
나에 대해 그것보단 잘 아실 텐데요

 

Think I'd leave you down
When you're down on your knees?
I wouldn't do that

 

당신이 절망으로 무릎꿇을 때-
당신을 그대로 내버려두리라 생각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하지 않아요

 

I'll tell you, you're right
When you're wrong
Ah, ah, ah, ah, ah, ah, oh, oh, oh

 

저는 당신이 설령 잘못을 하더라도
당신이 옳다고 말하겠어요

 

If only
You could see into me

 

(그로 인해) 만약 당신이
내 맘을 들여다 볼 수만 있다면 말이에요

 

Oh, when you're cold
I'll be there
Hold you tight to me

 

 당신이 추위에 떨고 있다면
제가 그곳으로 가겠어요.
당신을 꼭 안아드리겠어요

 

When you're on the outside
Baby, and you can't get in
I will show you
You're so much better
Than you know

 

그대여, 당신이 밖에서
들어오는 입구를 찾을 수 없다면


제가 당신께 보여드릴게요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멋진 사람이라는 걸

 

When you're lost
You're alone
And you can't get back again

 

당신이 길을 잃고
홀로 있을  때,
다시 돌아올 수도 없는 상황이라면

 

I will find you
Darlin', and I'll bring you home

 

사랑하는 당신,, 제가 당신을 찾아내
그대를 집으로 데려오겠어요

 

And if you want to cry
I am here to dry your eyes, oooh

 

그리고

만약 당신이 울고 싶다면
제가 여기 있을거에요.  당신의 눈물을 닦아주기 위해 -

 

And in no time
You'll be fine

 

그러면 머지않아 .. 금방.
그댄 괜찮아지겠죠.

 

 

You think I'd leave your side, baby?
You know me better than that

 

그대여, 제가 당신 곁을 떠나리라 생각하시나요?
나에 대해 그것보단  잘 아실 텐데요

 

Think I'd leave you down
When you're down on your knees?
I wouldn't do that

 

당신이 절망으로 무릎을 꿇을 때
당신을 그대로 내버려두리라 생각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하지 않아요

 

I'll tell you, you're right
When you're wrong
Ah, ah, ah, ah, ah, ah, oh, oh, oh

 

당신이 설령 잘못을 하더라도
저는 당신이 옳다고 말하겠어요
아, 아, 아, 아, 아, 아, 오, 오, 오

 

If only
You could see into me

 

(그로 인해) 만약 당신이
내 맘을 들여다 볼 수만 있다면 말이에요

 

Oh, when you're cold
I'll be there
Hold you tight to me (to me, yeah)

 

아, 당신이 추위에 떨고 있다면
제가 그곳으로 다가가
당신을 꼭 안아드리겠어요 (저의 품으로, 그래요)

 

Oh, when you're low
I'll be there
By your side, baby
(By your side, baby)

 

아, 그대가 침울해 있다면
사랑하는 당신, 제가 그곳으로 다가가
당신 곁에 함께 하겠어요
(그대,, 당신 곁에 함께 하겠어요)

 

Oh, when you're cold
(I'll be there by your side, baby)
I'll be there
Hold you tight to me (to me, yeah)

 

아, 당신이 추위에 떨고 있다면
(그대여, 제가 당신 곁인 그곳에 함께 하겠어요)
제가 그곳으로 다가가
당신을 꼭 안아드리겠어요 (저의 품으로, 그래요)

 

Oh, when you're low
I'll be there
By your side, baby

 

아, 그대가 침울해 있다면
그대여, 제가 그곳으로 다가가
당신 곁에 함께 하겠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웹에 가사가 많던데 - 잘못된 것도 많고 - 그 중 가장 비슷한 것으로 가져와서 조금 수정했습니다.

 

이 노래 불러 주고 싶은 사람... baby 가 우리 말로 번역하면 '애기'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