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향기나는방/뮤직살롱

[음방] 제 목소리 궁금하신가요?? + beautiful tonight 완곡

 

output.WMA

 

 

 

'정지됨' 메세지 뜬 후에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

 

 

목소리 별로 안 궁금하시다구요?? ;;;

 

그냥 제가 궁금해서요.

 watch sihan mom님께서 들은 목소리가 이거랑 비슷하던가요??

 

제가 예전에 음방하던 거 제 멘트 위주로 편집한 거에요. 뒤에 권진원의 beautiful tonight 들어있으니까 감상해보세요.

제목을 다시 읽으니 마치 제가 부른 거 들려드린다는 것같이 들리네요.....ㅎㅎㅎ

다음에 한번 불러서 녹음을 해 볼까.......요.......??ㅋ

민호에게 부르는 ' 처음 느낀 그대 눈빛은 - 혼자만의 오해였떤가요.....'를 불러서 -

 

중간 멘트보면 이젠 뭐 누굴 사랑하기엔 나이가 많으니 어쩌니 하는데 지금 다시 들으니 웃기군요.

 

아직 누구에게 반할 여지는 충분한 것 같거든요..ㅎ

 

 

 

voice.wma

 

 

요건 예전에 제가 속해 있던 모임에서 정팅, 목소리 공지하던 거에요.

 

남편 퇴근시간 5분전에 후다닥 녹음했던 거 -

 

나중에 우리 팬미팅 전에 만나는 공지도 목소리로 한번 할까요?ㅎㅎ

 

 

 

 

output.WMA
1.97MB
voice.wma
0.9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