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송중기(JoongKi)/송중기 그 남자

[송중기] 실제 만난 후기 / 착남 현장에서 & 대학 방송반 게시판에서







https://youtu.be/Rn0POzR6CRE


당시 목격담

==================================== 

송중기랑  문채원이 대야미역에서 촬영왓더라구요 ㅋㅋㅋ 대야미역에있다가 

반월저수지 가는쪽에서 촬영하는거 보고 이야기도햇음 송중기랑 ㅋㅋㅋ 


송중기 : 야 너네 몇살이야 ? 

나/친구2명 : 고2학년이요 ㅋㅋ 

송중기 : 야 집에가서 공부나해라 

나 : 사진찍어주면 공부하러가징 ㅋㅋ 

내친구 : 사진한번만 찍게해주세요. 

송중기 : 아 이거 얼굴에 찍히면 스포일러되서 찍히면안되. 

나 : 그럼 오른쪽 옆모습만 찍으면되겟네여 오른쪽 대주세요 ㅋㅋㅋ 

송중기 : 짜식들이 ㅋㅋ





-----------------------------------------------


형, 형, 하는 걸 보니 남학생들이다 ^ ^;;;








44기 성균관대학교 방송반 실무국장 송중기의 잔소리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균관대학교 방송반에 지원을 희망하는 후배들의 질문에 성실 답변하는 실무국장 송중기군









상냥하고 친절한 선배 송중기










성균관 대학교 방송반   44기 아나운서 송중기












서울 지역 대학 방송국 협의회, 줄여서 일명 서방협 이라는 단체에서 부의장을 맡았던 송중기

여러 활동들을 열심히 했었나 보다


아래는 그 곳 게시판에 올라왔던 중기군의 공지글





이 때 김경란 아나운서가 섭외가 안 되고 황 ㅈㅁ 아나운서가 나왔다고 함





그리고 온갖 행사 다 참석했던 열 성실 송중기 국장님




모니터링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뭐를 중심으로 보고 와야 되는지도 적어 놨음







2005년과 2006년도 방송제 한 직후 사진 찰칵


두 해동안 옷이 같은 게 포인트 










연예인 되기 전에 성균관대 방송반 기사에 국장 자격으로 나왔던 송중기






하나 더~! V 로거 활동으로도 기사에 났던 성균관대 송중기 학생










송중기의 학창 시절 갖고 있던 감투들

그의 적극성과 리더쉽의 근원





초등생때는 대전의 성모초등학교(사립)를 다님.

-쇼트트랙 선수생활. 전대 3회 출전


중학생때 전교학생회장이 됨.

-반에서 체격이 왜소하고 내성적인 친구를 잘 보살펴서 

그 어머니가 중기에게 고맙다며 졸업식날 떡을 돌림.

-발목부상으로 운동 그만두고 공부로 승부하겠다 부모님께 선언.


고등학생때 전교학생부회장이 됨.


-체육대회를 하루가 아닌 예선,본선 이틀로 늘리기위해

교감 교장과의 면담까지 가지며 학생들 의견을 관철시키려 노력

담임 교사가 당시 송시 비롯 임원들 진정시키느라 애먹으셨다함 ㅋ


그 해에는 못이뤄졌지만 덕분에 그 다음해에 이루어짐.


어쨌든 학생들의 의견을 관철시키려한 일에 감명받아 선생님은 송중기에게 글을 남기심.


-학년은 모르지만 1학기 2학기 올수 성적표가 아침방송에 공개됨(다들 많이 봤을듯) 


-1학년때 모범학생표창 2학년때 전교부회장 3학년때 공로상표창 

-아나운서가 꿈이었기에 서울대 연대 고대의 관련학과에 원서넣음.

수시로 연대에 붙었으나 평소 모의고사때와 달리 수능점수가 안나와서  

재수하고 성대 경영학과에 입학.(담임교사가 직접 말씀)


대학생때 전통이 가장 오래된 성대 방송국의 실무국장이 됨.

-또한 서울 지역 대학 방송국 연합회의 부의장이 됨.

-서울지역 방송부 국원들을 위한 언론특강 등을 마련하고 kbs 황ㅈㅁ아나운서 등을 섭외.

-퀴즈 대한민국에 대타로 출연하여 준우승.

-싸이더스로 발탁되어 본격 배우 생활 시작.




모든 자료들은 송중기 갤러리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