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는 모두 대짤 -
스마트 화보들이 팬들에게는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하는 이유는 -
아마도 남성적이고 섹시한 화보들을 이미 맛 본 그들에겐 -
너무 내추럴한 맛이라서 그럴 것임.
너무 강한 조미료에 입맛이 들어버려서 -
돌이킬 수 없어 -
이건 광고주보다도 김우빈이 잠깐 생각해봐야 할 문제임.
.
.
.
???
아닌가?
상큼하면서도 짜릿하게 만들 수 있지 않나?
그러면 이건 광고 컨셉 문제인가?
'★ 김우빈(WooBin) > 김우빈 CF'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우빈] 알바천국 CF 광고 - 당신자리편 2014 (15') (0) | 2014.05.17 |
---|---|
[김우빈] 야쿠르트 세븐 광고 현장 메이킹과 인터뷰 영상 (0) | 2014.05.17 |
[김우빈] 지이크 - 홈페이지의 전자 카탈로그 (BGM) (0) | 2014.05.12 |
[김우빈] 동서 건설 광고 메이킹 B 컷 방출 - 비컷이 요정도 - (BGM) (0) | 2014.05.12 |
[김우빈] 야쿠르트, 얼린 세븐, 얼세 광고의 mp3 얼쎄 주쎄여~~ 무한반복 (0) | 2014.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