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우빈(WooBin)/웁 NEWS·INTERV.

[김우빈] 드라마피버 어워드, 수상 기념 인터뷰 영상




드라마 피버 (Drama Fever Awards ) 에서  수상했다고 합니다.



현재 기술자들 영화 촬영중이구요,

조만간 여러분들 뵈러 뉴욕으로 가겠습니다.

사랑해주시는 미주 지역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땡스 얼랏 ~!! 안뇽~~~

(급 귀여움으로 반전 )

박신혜와 함께 받은 상이 Best Couple Not Meant to Be 상이라고 하네요.

정확한 의미를 잘 모르겠는데 대충 - 이루어지지 못한 커플상인가요?
사전 찾아보니 맞는 것 같아요.

이 드라마 피버 어워드에 대한 설명이 여기 있군요. 

지난 5월 1일날 뉴욕에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북미와 남미 지역의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가 주최해서 열린다고 합니다.

티켓팅도 엄청난 속도로 완매되었다고 하고 현장 객석들은 한국계를 거의 찾아 볼 수 없었다고.

13개 부문 시상식이 있었구요, 베스트 버라이어티 쇼에는 런닝맨이 선정.

박신혜가 직접 등장해서 노래를 불러서 화제가 되었다고도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