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우빈(WooBin)/김우빈 SNAP

[김우빈] 0411 머렐 팬싸인회 프리뷰들 - 예쁜 것 많음


























우빈이 슥삭 슥삭 그린 그림 -


니가 그린 긴 머리 여자 그림은  - 

뭔가 나름 느낌있는 그림 -






늘 건강해 - 이 사인 받은 주인공 분이

돈없어서 이 사인회한다고 산 옷도 할부라 했더니 -

단호하게 사지마 !!! 라고 했다나 -


후기가 더보기 안에 



피에스ㅋㅋㅋㅋ 늘 건강하라는데ㅋㅋㅋㅋ
내이름만 써놓고 나랑 얘기하느라 그 다음을 안쓰더라ㅋㅋㅋ
결국 밀려날때쯤 늘건강해ㅋㅋㅋㅋ

무튼 예전에 항상 팬싸에 가지고 가던게 있었거든
진짜 오랜만에 다시 가져가서 이거 오랜만이지 않냐고
하니까 진짜 오랜만이라고 좋아하더라ㅋㅋㅋㅋㅋ
이제 이거 다른거로 바꿀껀데 뭐가 좋겠냐고 물으니까
바꾸지 말래서 ????왜??????이렇게 쳐다보니까
자기가 기억못할지도 모르니까 바꾸지 말래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돈없다고 이것(ㅁㄹ)도 할부라 그러니까 단박에
사지마!!!! 이러더라ㅋㅋㅋ 안사면 못보는데 어쩌냐고 하니까
사지말고 팬미팅오래ㅋㅋㅋㅋㅋ무튼 진짜 별거 없는 후기임












마지막은 카메라랑 아주 찰나로 눈 마주치는 우빈군.




짤 출처 : 김우빈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