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우빈(WooBin)/김우빈 DRAMA

[김우빈] 상속자 들 속 캡쳐와 움짤 몇 개만 -

돌아 다니다가 주은 것들로만 -


























눈 뚫어질 듯 -


그렇게 쳐다 보지마 - 는 영도의 대사가 아니라 

은상이나 시청자들의 것이 되지 않을까?







어, 차였네?



복수해야지 -










정말 나때문에 못가는거야? 





니가 안가고있었던거 아니고?   어우우 이 큰길을 내가 다 막고있나?ㅋㅋㅋ 





블랙 영도 -




화이트 영도 -







동선이 예쁜 영도 -









벌떡 - 


약한 모습 -

더 많이 사랑하는 자가 약자이다 -




아래는 입술 깨무는 영도 모음 -














입술 깨무는 것 말고 핥는 것도 - 









아래는 -



<표정이 살아 있네 ->






참, 표정이 - 어떻게 말로 할 수가 없다 -


이런 표정을 응사에서 고아라에게서도 보았다.

배우 고유의 표정.



눈물이 ~~~ 막~~~ ㅋㅋㅋㅋ






뻔뻔한데 한 줄기 쓸쓸함이 숨어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 둘째랑 비슷한 - ㅎㅎㅎㅎㅎㅎㅎ










아래는 진지한 -







패기는 - 원래 김우빈에게 있는 것 -









얼굴이 살짝 평면적인 느낌이므로 헤어를 저렇게 위와 뒤, 볼륨을 충분히 살려 줘야

단점을 덮을 수 있겠다. 드라마 후반 부에 머리 길이가 길어져서 같은 깐 영도인데도

저런 느낌이 만들어 질 수 있었던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