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향기나는방/뮤직살롱

[Music] 언젠가 날 원하게 될테죠. (One fine day - Natalie Merchant)

 

 

 

 

 

 

One fine day - 나탈리 머쳔트 (Natalie Merchant)가 부르는 동명의 영화 타이틀 곡입니다.

 

조지 클루니와 미쉘 파이퍼가 주연을 맡았죠.

 

우연히 라디오를 틀었다가 이 노래를 들었어요. 어느 멋진 날. 당신은 날 원하게 될테죠.... 라는 가사.

 

 그 날은 다른 날 같이 평범한 듯 하지만 멋진 날이 될거라는 -

원 파인 데이 -  거짓말같이 다가올 그 날을 기다리는 여인의 심정 -

 

떠돌기를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에게 돌아와 영원히 정착하기를 바라는 여인의 심정.

 

내가 당신의 사랑이라는 걸 알게 될 어느 멋진 날.

어느 아름다운 날, 그대는 나를 소망하게 될 거에요.

그 날은 거짓말처럼 - 여늬 날과 다름없이 - 그렇게 평범하게 다가올 숙명인 거죠.

 

 

 

 

 

 

 

 

 

One Fine Day
One Fine Day
You'll look at me
And you will know our love is
Meant to be
One Fine Day
You're gonna want me for your girl
어느 아름다운 날에
그대는 날 보게되겠죠
그리고 알게될 거예요
우리 사랑이 예정돼 있단 걸
어느 아름다운 날에
그대는 내가 
그대의 여자이길 소망하게 될 거예요

Those arms I long for
Will open wide
And you will want to have me
Right by your side
One Fine Day
You're gonna want me for your girl
내가 갈망하는 그대의 두 팔을
활짝 열고
그대 곁에 내가 있기를 바라게 되겠죠
어느 아름다운 날에
그대는 내가
그대의 여자가 되길 소망할 거예요

Though I know you're the
Kind of guy
Who only wants to run around
I'll be waiting
And someday darling
You'll come to me
When you want to settle down
나도 알고 있어요
그대는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남자란 걸
기다릴게요
언젠가 그대가
정착하고 싶을 때
내게로 오세요

One Fine Day
We'll meet once more
And then you'll want the love
You threw away before
One Fine Day
You're gonna want me...
어느 아름다운 날에
우리는 다시 또 만나게 되겠죠
그 때 그대는 예전에 던져버린
그 사랑을 원하게 될 거예요
어느 아름다운 날에
그대는 나를 원하게 될 거예요

One Fine Day
You're gonna want me...
어느 아음다운 날에
그대는 나를 원하게 되겠죠...

One Fine Day
You're gonna want me for your girl
어느 아름다운 날에
그대는 나를
그대의 여자로 맞이하고 싶어질 거예요

 

 

 

이 글은 22일, 발행 예약되어졌던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