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송중기(JoongKi)/송중기 그 남자

[송중기]대학 시절 직찍들 (옛날 사진)& 전역 전과 전역 후



이게 2012년 늑대소년 제작발표회 때의 샤방한 모습이구요



이게 작년 2015년 8월에 전역 후 첫 공식 행사였던 스마일 창단식에서의 모습입니다



샤방한 느낌이 줄어 들고 남자가 되어서 왔군요


눈썹을 올려 뜬다든지 눈의 표정도 전보다 풍부해졌구요


전엔 아직 미소년의 느낌이 남아 있던 데 비해 이젠 미남자 입니다.


아름다우시네요 













이건 어디서 나온 사진인지 모르겠습니다.

턱선을 강조한 옆모습인데 ㅎㅎㅎㅎ




이건 잡지 사진을 크롭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돌아 다니다가 줏은 거라서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에 멋져서 냉큼 저장했습니다.








이건 고등학교 졸업식 날




학교 때 성적 좋았다는 건 다 아는 사실이고 전교 부회장도 했다는군요





이건 대학 때 써클룸에서 


누가 찍어준 건지?





이건 엠티가서 송선배 



앞에 나서서 뭔가 주관하는 것 같은데 이건 또 누가 찍어 준 건지

왼쪽은 엠티가서 열심히 경청하는 송중기 선배





전부 학교 안에서 누군가가 찍어 준 사진들



















전부 대학 엠티랑 학교 생활하는 사진









무지개 티셔츠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건 위에 작은 걸로 있던 건데 따로 큰 사진 보여서 덧붙입니다.






이건 인제중고교에 멘토로 가서 학교 소개했던 행사였나 봅니다


너무 멋진 오빠이자 형이 와서 다들 좋았겠어요











흰 셔츠 너무 잘 어울리네요



송중기 학우의 멘토 교육 ㅋㅋㅋ






이건 또 누가 도촬을 한 걸까요?


경영대 얼짱이 뜨니 찍어 본 건지도


수업듣는 송중기를 또 누군가가 찍었군요





이건 . 화보같은데 - ㅋ






왼쪽은 퀴즈 프로 나간 거 오른쪽은 대학 안내서에 실린 


귀 옆 구렛나루 부분 머리카락을 저렇게 살린 게 예쁜데요?








이건 졸업사진



아래는 졸업 앨범 사진찍는다고 교정을 돌아 다니던 송중기 모습











저기 사진 안 로고로 찍힌 데가 이 사진 출처인 것 같습니다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음.... 근데 송중기는 저희 집, 특히 외가쪽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남동생도 저런 식으로 생겼거든요

요즘 볼살은 많이 빠졌지만 -






이렇게 입고 있으면 예쁘장한데

평소 그냥 멀리서 도촬하듯 찍은 사진들을 보면 뭔가 

행동거지에 남자다운 홧팅이 넘치는 걸 느낄 수가 있습니다.







꽃미남 아롱사태에 나왔던 송중기




정말 눈이 개안할만큼 예쁜 미소년





지금도 성대 홈페이지에 학생증 표본으로 나와 있다는 송중기 학생증











퀴즈 프로와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한 당시의 송중기



아래는 성균관 교내 잡지



















               













이건 일본에 여행프로 찍으러 갔을 때 사진인 것 같네요








이건 캔디보이 컨셉의 화보


이 화보를 직접 본 기억이 납니다.

꽃소년으로 분장한 화보였는데

너무 아이돌스런 컨셉이 잘 어울리면서도 배우로서 좀 걱정스럽기도 했어요





이거는 화보 찍는 메이킹에서 따온 움짤같네요

다 퍼온 거에요




잡지의 한 컷


샤방 보이




이건 피겨 선수로 나왔던 트리플 때



이것도 트리플





이건 더스타 사진인 것 같은데


송중기 언니라고 해도 믿을 듯







이건 영화 마음이




이것도 마음이 영화 포토 




아래는 마음이 프로모션 하던 모습들





   




   






늑대 소년 메이킹 중에 -








이건 광고죠?


후지 인스탁스 CF


말 나온김에 광고도 더보기 안에 넣어 놓겠습니다.





이건 모르모트 피디랑 같이 -


학교 다닐 때 교양 과목도 같이 듣고 절친이었다고 합니다.





송중기 변천사 사진 ㅋㅋㅋ








이건 친형의 결혼식 때 참석했던 송중기 라고 알고 있는데 

친형 결혼식에 참석 못한 것 같은데 ;;;

다시 알아보고 수정하겠습니다.








이건 싸이더스 프로필 사진.

현재는 싸이더스가 아니죠


아래는 모두 싸이더스 시절 프로필 사진들












송중기 설문


자신이 생각하는 매력 포인트

피부 관리 비법

이상형

가장 기뻤던 순간은 여동생이 태어났을 때

첫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