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배우/킬미힐미

[킬미힐미] 리온과의 촬영, 요나씬 촬영 전 모습 & 움짤 (나무액터스 제공)



아직 의상 챙겨입고 정식 촬영 전에 합을 맞춰 보는 중이군요.


지성, 요나 씬 촬영 전 모습. 






영상 캡쳐랑 움짤 전에 -


차 안에서 앙큼하게 리진과 눈싸움 중이던 요나 모습.















눈웃음은 그냥 버릇인가요? ㅋㅋ



금새 정색하고 노려보는 것도 앙큼.



ㅋㅋㅋㅋㅋ



뒷걸음질치며 허우적거리는 요나인 듯 지성.












남잔데 뭔가 정말 여자같은 이건 뭔지?







ㅋㅋㅋㅋㅋ 움짤만 봐도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