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배우/킬미힐미

[킬미힐미] 18화 엔딩 - 그림같은 포옹씬 움짤 (차도현 움짤 포함 ) 스압 주의






오비서 리턴즈 01







돌아온 오비서를 본 위원장은 





같이 있자면서요





그냥 같이있자는거지 비밀주치의가 필요하다는말은 아니였는데




계약서야 새로 쓰면 되죠




제 1조 1항




을은 갑을 비롯한 다른 인격들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



지키라고요 ?


 내가 그걸 못지켜서 엄청난 위약금을 물어줬잖아요











오비서 리턴즈 2


뭐 변제해줄게요 쌍방과실이니까요





근데 말이죠 제가 앞으로 그 조항을 지킬 자신이 없거든요





음 그건 좀 곤란하네 그럼 1조 1항은 새롭게 고쳐쓰는걸로









어떻게요?



음 갑과 을은



어떤 난관이 와도 함께한다



걸려들었어 하는 위원장의 사악한 웃음과



아무것도 모르는 띠드버거의 띠드한 표정



좋네요 그럼 모든걸 원점으로 돌리고 다시 시작하는 걸로



리셋 스타트 



 날 가지세요 하는 중











리셋 리스타트 






좋네요 그럼 모든걸 원점으로 돌리고 다시 시작하는 걸로






리셋 스타트






나보고 거기 뛰어들라고???











더럽게 비싸게 구네 절실한 사람이 오던가



















왕자님과 공주님 뷰





















차도현 리즈 엔딩 1



제 1조 1항




을은 갑을 비롯한 다른 인격들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


내가 그 조항을 못 지켜서 엄청난 위약금을 물었잖아요.


양봉업 또 시작


미소


미소2


ㅎ좋네요


그럼 모든 걸 원점으로 돌리고 다시 시작하는 걸로?


Reset!


응!


앙큼 -










다시 추려서 집중


차도현 엔딩 리즈 2











끄트머리 엔딩은 따로 빼야겠어요.


게시물 용량이 너무 많아져서 로딩이 안되실 것 같아서 -



모든 움짤들은 킬미힐미 갤러리로부터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g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