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수현(SooHyun)/★ 김수현″°³о♡

[김수현] 중국과 한국, 다국적으로 굵직굵직한 그의 광고들

 

 







의류  

지오지아(한국,중국)

 

 

 

 

 

빈폴 아웃도어(한국,중국)

 

 

 

 

 

 

캘빈 클라인 (한국)

 

 

오, 이건 멋지구레 -

제임스 딘 같군요.

 

 

 

캐쥬얼 션마(森馬) (중국)

 

 

미간에 힘을 준 표정이 멋져요

 

 

 

 

제화 아오캉(奥康) (중국)

 

 

번듯한 데 크게 걸렸군요 @@

 

 

 

 

 

가방 샘소나이트 레드 (아시아)

 

 

개인적으로 이 광고가 전 마음에 듭니다.

김수현 자신의 원래 나이 또래에 걸맞는 느낌이라서요.

적당히 격식을 갖추면서도 또 자유로운 느낌이 들잖아요.

캐주얼하되 완전 캐주얼하지는 않은 -

 

 

 

 

 

 

식품

뚜레쥬르 (한국,중국)

 

 

 

 

 

 

쁘띠첼 (한국,중국)

 

 

이렇게 잘 차려입고 로맨틱함을 강조한 컨셉은

아마도 회사 오너들이 원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이렇게 하면 제품 자체의 격이 올라갈거라고 믿는.

젊고 상큼하게 하면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뭐, 오너 마음이죠, ㅎㅎ 모델을 어떻게 써 먹느냐는.

 

 

 

 

오리온 포카칩 (한국)

 

 

예전 정재  형님의 초코바 광고가 생각나는군요.

와일드 & 터프 컨셉.

과자는 터프하게 와삭~ 베어먹어야 제 맛

 

 

 

 

 

도브 (중국)

 

 

여자 모델과 함께 기획한 의도는 무엇일까요?

김수현 단독으로는 도브라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샬랄라함 (흠흠~)을

표현하기 부족해서? 혹은 중국 내 매력여배우와 함께 함으로써

현지의 이슈를 더 가져올 것을 노린?

 

일단 한 컷 안에 같이 있으니 더 참신하게는 느껴집니다.

 

 

 

 

하겐다즈 (중국)

 

 

이 컨셉도 마음에 드는군요.

 

 

 

 

 

 

 

건강식품

경남제약 레모나 (한국)

 

 

레모나의 격을 올리는 중후미 김수현?!!!

 

 

 

 

 

 

 

 

 

 

 

 

 

 

네이처 바운티 (중국)

 

 

 

 

 

 

 

음료 광동 옥수수수염차 (한국)

 

 

위에 빵 광고처럼 아련, 로맨틱이 컨셉인데

화면 느낌, 좋네요.

 

 

 

 

 

 

 

 

 

 

유제품 이리(伊利)(중국)

 

 

유제품이라 그런지 귀염 컨셉.

 

잘 어울리죠? ㅋㅋ

 

 

 

 

 

 

 

 

 

 

음료 코카콜라 (중국)

 

 

이건 광고 시안같은데 기대됩니다.

코카콜라는 어떤 컨셉일지 -

 

 

 

 

 

 

 

 

화장품

비욘드 (한국,베트남,홍콩)

 

 

 

 

 

 

더페이스샵 (중국,대만,싱가폴,필리핀)

 

 

 

 

 

 

전자 삼성전자 갤럭시S 5,UHD 등 (한국,중국,대만,홍콩)

 

 

이 컨셉은 별그대의 도민준 그대로군요.

 

아무래도 도민준이 오래 살면서 학식도 풍부하고 현직 직업이

교수이고 하다 보니 뭔가 신뢰감을 주는 캐릭터이긴 하죠.

 

그리고 삼성 측에서도 도민준 캐릭으로 승부를 보는 게

가장 안전하기도 하구요. 중국 현지에서야

조금 다른 이미지를 원할 수도 있는데 삼성이 중국 측에

내거는 이미지 전략으로는 이걸 선택할 수 밖에 없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우선 제가 보기도 이게 안정감을 주고 있어요.

 

김수현도 표정이라든가 이런 게 전혀 어색함없이

도민준 그대로 몰입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현대자동차 ix25 (중국)

 

 

 

 

 

 

IT 텐센트(腾讯) (중국)

 

 

화면 광고를 보니 도민준 컨셉이던데

헤어스타일은 아니군요.

조금 더 짧은 앞머리때문인지 유약함 - 지적임과 같은 위치에 놓이는 단어 - 대신

조금 더 강한 남성미가 느껴집니다. 저 브랜드가 도민준 위에 추가로 얹고 싶은

이미지일 수도 있겠습니다.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저 포즈만 해도 그렇군요.

힘과 목표를 향한 방향성.방향성이라는 게

모션을 바탕으로 한 개념이라서 에너지를

품고 있는 동작인거죠.

 

 

 

 

 

 

 

금융 하나은행 (한국,중국)

 

온화함과 신뢰감. 이게 주 포인트.

 

 

 

 

 

정수기 청호나이스(한국)

 

 

저런 컨셉을 참 선호하는군요.

 

광고주들이 -

 

 

 

 

 

 

 

 

롯데백화점 (한국,중국)

 

 

다양함과 자유로움.

 

이건 쇼핑에 있어서 기본 요소죠.

 

이걸 그대로 김수현의 이미지에 차용.

 

 

 

 

 

이미지들의 선출처 : 텀블러,김수현 갤러리,별그대 갤러리

후출처 : 베스티즈 게천

코멘트는 본인이.

 

 

위 광고 화보들 중 도브, 네이처바운티, 코카콜라는 정식 광고사진은 아닙니다.

각각의 오피셜 웨이보에 자사모델이 됐음을 알리는 용도로 올라온 것들입니다.

 

여러 장 있는 중에서, 혹은 움짤 콜렉팅에 있어서도 - 

어찌나 멋지구레한 것들로만 잘 콜렉팅을 하셨는지 -

김수현은 열성적이고 능력있는 팬들을 많이 가진 듯 합니다. ^ ^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P7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