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우빈(WooBin)/김우빈 ABOUT

[김우빈] 중국 맨즈 우노 화보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과 캡, 움짤들


중국판 맨즈 우노 화보 스캔 http://blog.daum.net/atala86/13753614


저번의 그 섹.시. 화보인 맨즈 우노의 메이킹 영상이 떴네요.


아주 짧은 건데 그래도 간만의 떡밥이라 이걸 늘려도 보고

다른 음악 깔아서 편집도 해 보고, 나노로 캡쳐에 움짤에 -

찢고, 뜯고, 씹고, 아주 갖가지 요리를 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웁갤러들이 말이죠. 덕분에 저도 즐거운 -


일단 원 영상 주소 -




아래는 계정을 다른 데로 옮긴 플짤입니다.


자동 플레이되는 거라 더보기 안에 넣어 뒀습니다.



더보기


다 본 뒤에는 마우스 오른쪽 - 되감기 

멈춰 놓고 아래로 가셔야 다음 영상이랑 중복 플레이가 안되요.







느리게 편집한 플짤 - 플레이 버튼을 클릭 






인터뷰하는 모습부터가 흔히 보기 힘든 인터뷰 자태.


젖은 머리카락. 아직 화보 촬영중의 에너지 담았던 모습이

흐트러지지 않은 상태. 우빈군이 평소 보여주던 모습과는 많이 달라서

어색, 당황 - 하긴 개뿔 - 너무 좋구나.







































































    
















































































이 때 순간적이긴 하지만, 앙 다문 입매나 뺨들에

귀여운 느낌이 묻어나네요.

아직 돈 쥬앙으로 변신하기 전이니까.































이렇게 비스듬히 귀족적으로 앉아 있는 걸 보면

암만해도 돈 쥬앙이 떠오른단 말이죠.





































가끔 생각하는데 말이죠 -


우빈이는 원래부터 백조였던 거에요. 


예전, 아주 옛날부터 우빈이는 본인이 백조라는 걸 알고 있었어요.


근데 처음부터 그걸 다 보여주면 재미가 없으니까 못난 오리새끼인 척 했던거라구요.


그리고는, 기회가 될 때마다 조금씩 하얀 날개를 펼쳐 보이고 있는 거에요.


원래 우빈이가 백조일 거라고 조금 예감은 하고 있었어요.


ㅎㅎ



모든 캡쳐, 움짤, 플짤들은 김우빈 갤러리로부터 -

코멘트만 제가 한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