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에 말걸기 ◀◀/◈ 교육

[교육] 정보 - 인강 인기 강사 명단 정리 -

아래 글은 모 포털사이트에 올라왔던 글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저장해 두었던 글입니다.

 

그 사이트에 젊은 20대 초반 분들이 많아서인지 이 글에 대해 댓글로 본인들이 대학 입시 준비 중에

인강 들었던 경험담을 리플로 많이 달아 놓으셨더군요.

 

그 댓글들이 더 유용했습니다.

 

형광펜으로 강사 이름과 과목들에 아이랑 함께 밑줄그어가며 읽었었던 -

 

 

 

 


<수험생 공감! 대한민국 인강 리그전>

메가스터디 익스펜시브즈 (Megastudy Expensives)
최고의 구단, 멤버 한명한명 심지어 교체선수도 에이스급
그러나 몸값이 너무 비싸고 주장이 돈을 너무 좋아한다는 말이있음
입장료가 비쌈 그래서 최대 암표성행축구단
최대의 관중을 거느린 축구팀

포메이션 442
손주은-이근갑-김기훈-박승동
고종훈-로즈리-유호석-신상호
            
최진기-신승범
                
심우철

이투스 알바즈 (Etoos Albas)
메가스터디 익스펜시브즈의 뒤를 쫓고있는 2위 축구팀
구단주(sk)의 자금력이 막강함
일부 극성 서포터를 이용해 관중들을 채운다는 말도있음
최근 타팀에서 신규영입한 강사들이 많음

포메이션 343
    
추경문-정지웅-강민성
한석현-김선옥-김정호-최원규
  
민석환-이병철-한정환
              
박담


스카이에듀 사과탐즈(Skyedu Sagwatams)
사과탐영역 선수진이 막강한 최근 잘나가는 축구팀
국영수 라인이 약한게 후방수비가 쉽게뚫리는 원인임

포메이션 343
    
이 용재-이죵길-이현
박호진-정원재-이상조-최정윤
  
원정희-손광균-정지웅()
            
한만석


비타에듀 메스메틱스(Vitaedu Mathematics)
수학 하나로 먹고사는 비타에듀 매스메틱스
최근에 이투스알바즈로 주전선수 한명이 빠져나가 침체위기
그러나 강력한 수학 투톱은 인정받고있음

포메이션 235
              
이기홍-삽자루
           2
충권-최원용-라영환
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
                  
강진모


엑스터디 퇴물즈(Xtudy Twemuls)
예전에 날리던 올드스타들의 구단
홍보모델(천주희)때문에 관중들이 몰림

포메이션 3-4-3

    
이만기-이상익-서정민
이태완-김한상-소순영-유두선
  
듣보잡-듣보잡-듣보잡
              
조오제


티치미 라이트즈(Teachme Lights)
라이트즈의 의미는 티치미 주장의 신체 일부를 형상화한것임
스튜디오 경기로 관중들에게 약간의 지루함을 주는게 단점
역시 강력한 투톱이 구단을 이끌어감

포메이션 2-3-5

            
한석원-김찬휘
          
윤도영-강필-한석만
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
                    
듣보잡

강남구청 듣보잡즈(GangNamGuCheong Dutbozabs)
강남구에서 만든 시민축구단
강남구의 유력 선수들을 발굴하는데 목적이있고
일부 선수들을 트레이드해오나
예전의 영광을 못찾고있음
주전들이 각자 자기팀으로 돌아감

포메이션 5-5
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
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듣보잡
                    
듣보잡-듣보잡



★ebs
네셔날즈 (EBS Nationals)
국립축구단 모든 축구단들의 원조
무료입장 때문에 최대관중을 거느리고있음
여러 유명팀에서 선수를 트레이드를해와서 더 관중이많아지고있음
모든 유명선수들이 한번은 거쳐가는 축구단
여성선수 비율이 높음

포메이션( t는 트레이드선수)
3-4-4
이지민-강윤순-김영준
이아영-장희민-남언우-박대훈
정지웅(t)-삽자루(t)-추경문(t)
        
최태성

---------------------------------------------

메가 빠돌이로서 대체로 공감이네요ㅋㅋ

3.130

 




하트ㅎ

이용재 쌤이 짱임 사탐신!!!!! ㅠㅠ
대학생인 지금도 이용재쌤 강의들을때 공부재밌게 했던 기억 나네요 성적도 진짜 쑥쑥 잘나오고

 .216 

  <>


삐뽀

ㅋㅋ재밌당..

 16.9 

  <>


켁켁

신상호-신승범-강민성 요렇게 들었는데 다 좋아요ㅋㅋㅋㅋㅋ
신상호쌤이랑 신승범쌤은 정말 재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21.94 

  <>


누나 가볼게여~

역시 EBS 내셔널이 짱이죠

 146.33 

  <>


호롤롤ㄹ

3때 비타에듀에서 공부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충권 선생님 인기 많으셨던 ㅋㅋㅋㅋㅋ
근데 비타에듀 정지웅선생님 강의 있는데 ㅋ

 8.37 

  <>


니힐유

비타에듀에서 이충권쌤, 삽자루쌤, 최원용쌤 다 듣고 살았었는데ㅋㅋ

 .100 

  <>


사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옛날생각나네요진짜

 60.34 

  <>


베리영

신승범, 고종훈, 최진기.. 전 갠적으로 메가에서 저 세 분 도움 참 많이 받았죠ㅎㅎ

 3.130 

  <>


오리다리죠

손사탐 쓰레기는 저기 왜있는거지 ㅋㅋ

 7.34 

  <>


슈타인

추경문 박호진 박승동 건재하시군요

 5.36 

  <>


베리영

오리다리죠/ 손주은.. 갠적으로 강사로서나 CEO로서의 능력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쓰레기=.,=;; 지은 죄도 없는 분께 말씀 너무 심하신듯...

 3.130 

  <>


하하하하gk

추경문 진짜 쫭인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언어등급이 몇개가 올랏는지 모르겠음 ㅠ[알바아니에용 ]
신상호쌤 도 짱!!!

 42.102 

  <>


오니기리

수험생때 메가스터디에 쏟아 부은돈이 얼만지................

 200.237 

  <>


윤밤

강윤순...-_-

 172.244 

  <>


dddddddd

정지웅짱ㅋㅋㅋㅋ

 24.39 

  <>


오전

고종훈 선생님. 정말 국사, 근사, 세계사 다 들었는데 정말 즐겁게 공부했고ㅜㅜ 성적도 잘 나왔고.ㅜㅜ 갑자기 또 만나뵙고 싶어지네요

 128.6 

  <>


BB★

ebs네셔날즈 김영준 이지민 쌤 쵝오라능 ㅋㅋ

 97.122 

  <>


베비유유

언어 누가괜찮나요?ㅋ ㅋㅋㅋㅋㅋㅋ 기초로 어떻게 다듬어보려고하는데 ㅠㅠㅠㅠ

 .60 

  <>


♡▽♡
보아

강윤순 ㄱ-

 76.99 

  <>


엔젤스복스

오니기리 / 저도 메가스터디에 계속 돈 퍼붓고 있는중ㅋㅋㅋ그래도 좋은데;;^^

 .34 

  <>


루이스

작년에 신상호쌤 강의로 2개월 단기공부해서 1등급 맞았던 한지...
상호쌤 강추!!!!!!!
근데 작년 강의 신청해놓고 제작년 강의를 어둠의 루트로 들었는데........
둘 다 별반 차이는 없더군요ㅋㅋㅋㅋㅋ

 98.122 

  <>


오니기리

엔젤스복스/ 마져요 ㅋㅋㅋㅋ 정말잘가르쳐서 끈을수없음 ㅋㅋㅋ

 200.237 

  <>


오니기리

강윤순 별로에요????

 200.237 

  <>


루이스

이기홍쌤 폴수학도 좋은데 쌤의 잡담을 더 귀 기울여 들었던 부작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122 

  <>


motion

저기 울학교 쌤있는데...유명했구나..ㄷㄷ

 17.123 

  <>


레몬티

설민석선생님이신가?사탐이셨는데 그분은 요즘 활동 안하시나봐요...?

 .13 

  <>


밀크티

사마귀 정지웅 ㅋㅋㅋㅋ
얼마전에 미국에서 돌아오셨던데 ㅋㅋㅋㅋㅋㅋㅋ
턴투리졸투 턴투리졸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96 

  <>


황소방뎅이

인강에 돈 쏟아 부은게 가장 아까운 1

 131.106 

  <>


비버

김기훈 신상호 강민성 이용재

 8.15 

  <>


세일러문

레몬티/설민석쌤 지금 메가에서 활동중이세요

 154.202 

  <>


고고싱싱

정원재 신승범 박호진 !!!!!

 78.58 

  <>


JUSTIN

라영환!!!!!!!!!!!!!!!!!!!!!!!! 완소 쿨가이 잘생긴 가이 라영환!!!!

 97.74 

  <>


Ruda

신상호♡♡♡♡♡♡♡♡♡♡♡♡♡♡♡♡♡♡♡♡♡♡♡♡♡♡♡♡♡♡
여기엔없지만 메가에 설민석두♡♡♡♡♡♡♡♡♡♡♡♡♡♡♡♡♡♡♡♡♡

 .69 

  <>


쿄코

로즈리 최진기 삽자루 김영준 요라인 최고 ㅋㅋ

 25.209 

  <>


마이니

손주은t가 죄가 하나도 없다구요....?ㅋㅋㅋㅋ
인강에서 걸러져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현강듣는저로썬 정말 웃긴말이네요.ㅋㅋ 메가 주식이 30만원대 입니다.. 이정도 가격을 만들기 위해서... 정말 더러운짓 하나도 안할까요.. 메가선생들에게 맨날까이는게 손돼지인데..

 45.116 

  <>


MIST

이근갑 김기훈 로즈리 고종훈 최진기 설민석 신상호...-_- 메가라인 굿굿.... 손주은 맨날까임. ㅋㅋㅋ

 229.237 

  <>


juke

아니 박대훈선생님 어쩌다가 ebs 출전멤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지리쪽을 잘 가르치긴 하지만 대표멤버였냐능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주은은 확실히 선생님들에게도 좀 까여요-_-; 저도 오프에서 아는 선생님들이 있었는데, 손주은 별로 좋아하질 않더라구요. 뒷담화도 좀 들었고... 뭐 대단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