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끌시끌방/뻔뻔-FUN

[^ ^] 내가 마치 금잔디인양 - 그녀의 인권은 어디로??

<bestiz에서 퍼왔습니다. 아래 부가글 포함 모두 퍼온거에요

 너무 욱껴요~~ ㅋㅋㅋㅋ 근데 가만 생각하니 저도 노래에 심취하면 저러고 논다능~ ㅋㅋㅋ>

 

 



방청객 금잔디 빙의 사건.
빙의 증상
관전 포인트

Tip!! 중요!  
노래가사중   너를 사랑한다 입가에 맴↗돌아
1. 노래를따라부른다
2. 흰자위가 보인다
3. 머리카락을 콧구녕 속으로 드립한다
4. 그녀의 인권은 어디로?????
5.빠르게 대처하지못한 열린음악회 카메라 ㅋ


분명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이 비친 스크린을 본거같은데 꿋꿋하게 따라부르며 맡은바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감동 ㅠㅠ
★★저런게 진정한 ㅋㅋ팬인듯 ㅋㅋ
보통은 얼굴 비추면 바로 가리거나 숨는데 ㅋㅋㅋ★★

한편으론 웃기지만 웃지말아야할것만 같은 이느낌뭐죠..ㄷㄷㄷ
정말 심취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