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주지훈/주지훈·drama

[주지훈] 시크릿 로맨스 치킨 영화 설명 기사 -

 

 

 

 

  
name  
   특밥  (Hit : 17526, Vote : 10)
subject  
   주지훈,신민아 - 시크릿 로맨스 <키친>









시크릿 로맨스<키친>, 두 개의 사랑이 만나는 비밀의 공간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녀 ‘모래’(신민아) , 오직 자신의 사랑을 위해 앞만 보고 돌진하는 매력적이고 자유분방한 프랑스 출신 천재요리사 ‘두레’(주지훈), 모든 여자들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조건과 착한 성격까지 지닌 ‘상인’(김태우) 이들이 펼치는 가슴 설레이는 시크릿 로맨스 영화<키친>(감독 홍지영, 제공/제작 ㈜수필름 배급/실버스푼)이 2009년 2월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고고70>에서 1970년대의 매혹적인 댄서 ‘미미’ 역으로, 그동안 감춰왔던 섹시한 매력을 표출하며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민아, 영화<키친>에서는 독특하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모래’ 역을 맡아 동시에 두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미묘한 감정을 통해 신비스럽고 성숙한 분위기의 여인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발칙하면서도 사랑스럽게 그려낸다.

드라마 <궁>,<마왕>을 통해 여심을 뒤 흔들며 동시에 한류의 새 주역으로 자리매김한 주지훈은 이어 영화<앤티크>에서 비밀을 간직한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의 주인  ‘진혁’ 역을 맡아 충무로의 차세대 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영화 <키친>에서 그는 수려한 외모와 섬세한 감각을 겸비한 프랑스 유학파 천재 요리사 ‘두레’역을 맡아 이 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비하고도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타고난 연기력으로 충무로의 대표 배우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는 배우 김태우는 영화<키친>에서 일류 요리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과감히 잘 나가는 펀드매니저의 길을 포기할 만큼 과감한 추진력을 지녔지만 ‘모래’를 향해 무한한 사랑과 배려를 보내는 자상한 남편 ‘상인’역을 맡아 그간 볼 수 없었던 모든 여자들이 선망하는 완벽한 훈남을 연기한다.

홍지영 감독은 데뷔작 <키친>을 통해 마당 있는 창이 많은 집, 충만한 햇빛, 정성들인 요리, 섬세한 감정으로 두 개의 사랑이 만나는 비밀스런 공간 <키친>을 완성했다. 영화 <키친>은 두근거리는 사랑만큼이나 예쁜 영상과 트렌디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품과 의상으로 2009년 최강 로맨스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짜릿하고도 비밀스런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펼쳐보인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박혜란 기자》